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이소 다이어리]만년 6공 다이어리 3000원의 행복!

by mively jo 2021. 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
mively jo 입니다.
어제 다이소에 갔다가 가성비 갑 다이어리를 만나서 안 살 수가 없었어요ㅋㅋ이미 다이어리가 있지만 그건 일하면서 쓰기로 하고 앨리스 다이어리를 홀리듯이 구매했어요.
디즈니 앨리스 만년 다이어리(6공 투명 다이어리)

다이소에서 학용품도 너무 잘 나오는데 그 중에서 다이어리는 가성비로 최고인것 같아요.
3000원으로 6공 다이어리를 살 수 있다니..!
그것도 디즈니 앨리스를요!!😆

사기 전에 안의 내용물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두가지 디자인이 있는데 저는 초록초록 앨리스로 골랐어요.

앞의 표지 2장은 홀로그램으로 되어있어서 더 이뻐요~
저는 두번째 표지의 앨리스가 더 좋아서 표지를 바꾸었어요.
이런게 6공 다이어리의 좋은점이쥬?!
내 마음대로 꾸밀 수 있다는 것!!

속지를 살펴보면 월간, 주간, 줄메모지, 칸메모지가 있어요.
그리고 중간중간 인덱스로 쓸 수 있는 그림표지가 있어요.

만년 다이어리라서 솔직히 날짜를 쓰는게 귀찮기도 하지만 매년 구애받지 않고 사용하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어요ㅎㅎ
주간 플랜을 적을 수 있는 칸이 넓지는 않지만 간단하게 메모하거나 가계부로 쓰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초등학생 때 많이 쓰던 육공 다이어리인데 재작년부터인가 유행이 다시 시작되어서 이쁜 육공 다이어리들이 많이 나와서 아주 좋아요!!^0^
다이소에서 8공 다이어리도 있었는데 제 기준으로는 크다고 느껴져서 사지 않았어요.
3공 다이어리도 있었는데 그건 아주 작아요.


홀로그램 반짝이는게 너무 제 스타일이라 홀리듯이 구매해 버렸는데 3,000원의 행복 아니겠어요?!ㅎㅎ
아직 다이어리 구매 안하신 분들 다이소 가성비 다이어리 어떠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