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감정선 프로젝트]거울페인팅 하고 왔어요!나에게 주는 크리스마스선물!?

by mively jo 2021. 12.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2021년 크리스마스는 다들 어떻게 보내실 예정이신가요??♡_♡
저는 제 고향 제주도에서 가족들과 행복하게 크리스마스를 보낼 예정이에요 ㅎㅎ
모두들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랍니다^.^
아 그리고 크리스마스 선물은 정하셨나요??

저는 벌써 소소한 힐링과 선물을 받았답니다. 저에게 ㅋㅋ
바로 거울페인팅!!!

생각보다 너무 힐링되는 시간이었어요!!
그림실력이 없어 전시되어있는 거울들과는 좀 다르고
생각했던 도안과 다르기도 하지만 즐겁고 힐링되는 시간이었어요.

감정선프로젝트라는 곳에 예약을 하고 다녀왔고 1시간30분정도 진행이되는데 앞치마도 입고 설명도 듣다보면 만드는데 걸리는 시간은 1시간15분정도라고 생각하면 될것 같아요~
시간이 초과되면 추가금액을 내야하니 도안을 꼭 정하고 가셔서 망설이는 시간을 줄이시는게 좋습니당

왼쪽은 친구 작품!오른쪽은 제 작품!
친구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아주 잘 나타냈죠!!
저는 정말 거울로도 쓰기 위해 볼 수 있는 부분을 많이 남겨두었어요 ㅎㅎ

이게 진정한 거울페인팅인거 같기도!ㅋㅋ

전시되어 있던 마음에 드는 거울로 사진도 찍고
내가 만든 거울을 이쁘게 담아주셔서 가지고 가기에도 좋아요~

집에서 아주 잘 사용하고 있는 내가 꾸민 거울~ㅋㅋㅋ
그림을 그리는 시간이 힐링되기도 하고
거울이라 더 실용적인 선물이기도 해요ㅎㅎ

가격은 1인당 18,000원에 미러페인팅이 가능해요 ㅎㅎ
나에게 주는 소소한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모두 행복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