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늘의 포차]편의점 치킨&불닭봉 간편식<1월 1+1행사>솔직후기...

by mively jo 2021. 1. 16.
반응형

 안녕하세용
mively jo입니다😊
요즘 편의점 간편식을 많이 사먹게 되는데 GS25에서 1+1으로 행사 중인 오늘의 포차 반마리 치킨과 직화로 구운 불닭봉을 먹어봤어요.

먼저 직화로 구운 불닭봉!
매콤하게 양념되어 불맛이 살아있는 맛이라고 되어있는데 정말 그럴까요~?!

닭봉은 국내산을 사용했네요.
전자레인지에 2분~2분30초 돌리기만 하면 끝입니당

양이 적어서 열어보고 흠칫ㅋㅋㅋ
가격이 7500원이거든요..
1+1이라 먹을만 하지 하나에 이 가격이면 별루...ㅎㅎ
안주야가 더 나을수도?!

전자레인지에 돌려야 하는데 저 플라스틱 통에 넣고 돌려도 되는지 모르겠더라구요. 쓰여있질 않아서..
그래서 그냥 접시에 옮겼러요.
닭봉이 7개 있어요. 크기는 보통 사이즈~

 달콤매콤한 맛에 왜 오늘의 포차인지 알겠더라구요.
맥주에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긴해요ㅎㅎ
양이 많지 않아서 간단한 안주가 필요할 때 좋겠네요.
저는 저녁으로 먹었는데 저 소스에 밥 비벼먹어도 맛있겠더라구요ㅎㅎ

1+1으로 반마리 치킨도 교차로 구매가능해요.
데리야끼 치킨으로 닭봉이랑은 완전 다른 맛이죠.

국내산 닭을 사용하고 전자레인지에 간단하게 돌려 먹을 수 있는 인스턴트식품이에용

두툼한 다리와 날개가 포장되어 있어요.
그리고 일회용 장갑도 같이 있습니다.

닭이 그렇게 좋아보이지는 않는데 양이 꽤 되었어요.
닭봉보다는 그램 수도 꽤 차이가 나요.

맛은...그냥 그랬어요.
데리야끼 소스는 맛있다고 못 느꼈고 식감은 구운 치킨과 삶은 치킨의 사이?!
퍽퍽살이 많아서 먹다가 남겼어요.
그리고 먹다보면 질리는 맛이에요.

다시 사먹지는 않을 것 같고 누가 사준다고 하면 닭봉을 선택할 것 같아요ㅋㅋㅋ
다들 구매하실때 신중하게 고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