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어묵 떡볶이]편의점 간편 떡볶이.매콤달콤하니 맛있다!

by mively jo 2020. 12.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mively jo입니다.
여러분들 혹시 떡볶이 좋아하시나요?!
저는 정말 정말 좋아하는데 집 근처에 분식점이 없어서 가끔 편의점 떡볶이라도 아쉬운 마음에 사먹는 편이에요.
근데 CU편의점에서 괜찮은 떡볶이 발견했어요!!
어묵 떡볶이!!가격도 3000원으로 진짜 저렴해요~

그리고 보통 편의점 떡볶이는 정말 떡만 들어있어서 아쉬웠는데 이건 어묵이 들어간다고 해서 바로 사먹어봤어요.
자매품으로 그냥 떡볶이와 라볶이도 있어요 ㅋㅋ

쌀떡이었네요~외국산이지만...그래도 맛있었어요.
어묵도 외국산이라니..ㅎㅎ

와우 나트륨 장난 아니고 칼로리 폭탄이지만 맛있으면 장땡!!

구성품은 플라스틱용기, 떡, 어묵, 스프, 포카락이 있어요.
군대에서 쓰는 포카락이랑 비슷하네요?ㅋㅋ

편의점 어묵 떡볶이

만드는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그래서 즉석 식품을 좋아하죠ㅋㅋㅋ
플라스틱 용기에 어묵과 떡, 스프를 넣고 잘 섞어줍니다.
어묵은 잘 떼어내줘야해요.

1번 선이 표시되어있는 곳까지 뜨거운 물을 부어줍니다.
그리고 스프가 좀 녹을 수 있게 섞어줘요.

종이덮개를 다시 끼워 넣고 전자레인지에서 3분~3분30초 돌려줍니다.

어묵은 5개있었는데 너무 얇지 않은 어묵이라 좋았고 맛있었어요!!
떡도 크기는 작지만 양이 꽤 되었어요.
어묵 떡볶이이지만 왜 떡이 더 많을까요?^^;

맛은 매콤하면서 달콤했어요.
많이 맵지 않아서 먹기에 더 좋았어요~

 양념도 맛있어서 국물을 포카락으로 열심히 떠먹었네요ㅎㅎ어묵이 좀 더 많았으면 좋았겠지만 3000원의 행복을 느꼈어요~!!
양이 좀 아쉬워서 다음에는 삶은달걀하고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아요.
편의점 떡볶이에서 어묵떡볶이 찾으시는 분들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