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카페에이프릴]제주 노형 숨은 이쁜 카페:-)

by mively jo 2020. 9. 3.
반응형

안녕하세용
mively jo 입니다!
오늘은 신제주 노형 일고쪽에 위치한
숨은 이쁜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카페에이프릴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에요~
원래 빌라건물에 그냥 집이었는데
인테리어를 새로 하고 오픈한지 얼마 안된 카페에요!

밖에 앉을 수 있는 테라스테이블도 있는데
전구도 있고 야자수도 있어서 그런지
동남아 온 느낌 물씬~

카페에이프릴은 연동에 1호점
노형에 2호점을 오픈한거라고 해용
사장님과 직원분 모두 친절하셔서 몇번 방문하면서
친해지고 더 좋아진 카페에요~~

원래 집이었어서 방처럼 공간이 분리되어 있는데
공간마다 분위기와 인테리어가 달라서
더 좋았어요!
티비도 있어서 회의실로 예약도 가능하다고 합니당
친구와 눈치 안보고 얘기 나누기도 좋음ㅎㅎ

사진은 없는데 직접 만들어 파는 식빵이
진짜 맛있었어요!!
버터식빵이었는데 존맛탱!!:-)
커피도 신맛이 나지 않는 구수한 원두여서
더 좋았어요!!

카페에이프릴
제주 제주시 진군1길 29
http://naver.me/x6i6My3b

네이버 지도

카페에이프릴

map.naver.com


다음에는 아직 등록이 안되어 있는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