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호랑호랑]제주 성산 바다 앞 카페:-)성산일출봉 뷰 최고!!

by mively jo 2020. 8.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mively jo 입니다!
오늘은 성산일출봉이 너무너무 잘보이는
호랑호랑 카페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호랑호랑 지도 링크

카페에서 보이는 풍경이 너무 좋지 않나요?!
진짜 최고!!

호랑호랑 카페 전경 모습이에요.
바로 옆에는 펜션인 것 같았어요~

실내,실외에 자리가 있어서 앉고 싶은데 앉으면 되용
저는 실외에 저 뚜껑이 있는 의자에 앉았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누울수도 있었어요!!

조금만 걸어나가면 보이는 바다~~
풍경이 너무 좋죠 ㅎㅎ

포토스팟에서 사진도 찍었어요 ㅋㅋ
근데 바람이 너무 쎄서 원피스가 바지로 되는 마법ㅋㅋ

커피랑 치즈케이크 먹었었는데
그냥 맛은 쏘쏘였던 것 같아요..
그래서 사진 안찍은듯ㅎㅎㅎ

풍경은 일단 최고니까 넓은 바다를 가까이서
보고싶으신 분들은 가보시는걸 강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