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우무]제주 한림 협재해수욕장 근처 푸딩 카페!감성사진 아이템?!

by mively jo 2020. 9. 1.
반응형

안녕하세요!
mively jo 입니다~
오늘은 협재해수욕장 근처 한림에 있는
우무 카페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외관도 너무 귀여운 느낌이에요.
우뭇가사리로 만드는 푸딩으로
이름을 우무로 지으신것 같아요ㅎㅎ
캐릭터가 귀여워요~!

우무카페 다음 지도 링크

한림에 1호점 제주시내에 2호점이 있어요.
실내에서 먹는 공간은 없고 사서 나가야 합니다.
대기줄이 꽤 되었었고 주차공간이 마땅히 없어
골목에 주차해야해요!ㅠㅠ!

좁은 공간을 깔끔하면서 아기자기 꾸며 놓으셨어요~
푸딩은 6,300원씩이고
기본인 커스터드, 말차, 초코가 있어용

우무 캐릭터가 그려진 소품들도 판매하는데
캐릭터가 귀여워서 그런지 다 이뻐요 ㅎㅎ
줄 서서 기다리는동안 구경하고
푸딩을 주문할때 같이 살 수 있어요!
친구는 여기서는 안보이는 우무 마스킹테이프
샀는데 진짜 귀여웠어요 ㅋㅋㅋㅋ

색깔이 알록달록하니 더 귀여운 우무푸딩이에요~

저희는 커스터드푸딩과 초코푸딩 픽!!

포장도 귀엽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기분 좋은 구매였어요 ㅎㅎ

가게 앞 포토존에서 사진 한번씩 찍어줍니당ㅎㅎ

많은 분들이 하신 것처럼ㅋㅋ
저랑 친구도 협재해수욕장 가서 푸딩을 이쁘게
찍어봤어요~!!
바다랑 푸딩이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찍을맛나서 열정적으로 찍었어요 ㅋㅋ

이날 바람이 많이 불어서 찍는데 고생했지만
바다도 이쁘고 우무푸딩도 이쁘고?ㅎㅎ
푸딩을 눈으로 먼저 먹었어요:-)

차에 돌아와서 푸딩을 먹었는데
먼저 기본인 커스터드를 먹었어요.
약간 느끼하면서 달달한 푸딩이었어요.
초코푸딩이 초코맛이 나서 그런지 훨씬
맛있더라구요~
저랑 친구는 초코푸딩을 더 잘 먹었어요!!

우무 푸딩은 맛을 너무 기대하면 좀 그럴수 있어서
사진을 이쁘게 찍는걸 좋아하는 분들이
사진을 찍고 가볍게 먹어야 만족하는
디저트라고 생각해요..:-)
(가격은 가볍지 않음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