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레이지펌프]제주 애월 오션뷰~층마다 분위기가 다른 힙한 카페:-)

by mively jo 2020. 9. 4.
반응형

안녕하세용
mively jo 입니당!
오늘은 제가 너무 좋았던 카페라 저만 알고 싶었지만
이미 아는분들이 많은것 같은 LAZY PUMP
소개하려고 합니다!ㅎㅎ

애월 오션뷰 액자뷰 너무 멋지지 않나요?!
거친느낌의 파도와 너무 잘 어울려요!!

레이지펌프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레이지펌프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건물외부는 약간 허름해 보이는데
양식장?을 개조해서 카페로 만드신거라고 해요.

빵종류도 많고 음료 종류도 많아서
골라먹을 수 있어용

가격은 6~7,000원 정도!

먼저 지하층의 분위기는
클럽이나 바를 온듯한 느낌?!

샤랄라한 분위기의 2층!!

요기서도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전 사람이 앉아있어서 못찍었어요;-)

 여자화장실은 2층에!
남자화장실은 1층에 있었어요.

마지막 3층 옥상이에요!

제가 갔을때는 옥상에 아무도 없어서 편하게
사진 찍을 수 있었어요!!
너무 좋아!

거친 느낌의 인테리어 너무 좋네요^0^

아이스아메리카노 5,500원
아이스바닐라라떼 6,500원
초코크로와상 5,500원

옥상에서 보이는 뷰는 이렇게나 멋있어요~!!
카페가 엄청 넓진 않지만 가면 절대 후회안하는
카페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