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유니온]제주 시청 이쁜 카페:~) 디저트 카페!!

by mively jo 2020. 9.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mively jo 입니다~
오늘은 제주 시청 근처 이쁜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리유니온 재회

시청 건너편 고전떡볶이 골목으로 들어가면
마포 갈매기 맞은편 밝고 이쁜 카페가 보여요.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그림이
너무 제 취향♡

메뉴판이 복잡해요ㅎㅎ
음료뿐만 아니라 디저트 종류도 많아서
디저트 카페라고 적어봤어요.

밖에 나와있는 디저트는 다 모형이라
안에서 진짜 디저트를 꺼내주십니당
다른 사람이 찔러본걸 먹지 않아도 되서 좋아요ㅎㅎ

아주 귀여운 초와 비즈반지를 팔기도 해요.
지인 생일이 가까워질때
귀여운 초를 사도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https://instagram.com/reunion_jejucafe

카페 내부는 화이트와 우드로 많이 꾸미신것 같아요.
밝은 느낌이라 사진이 잘 나옵니다!

냅킨도 귀여워여~~
선인장이 딱 ㅎㅎ

디저트는 무화과크림치즈타르트 6800원
아이스아메리카노 4000원
라즈베리레몬 6000원
복숭아자두소다 6500원

아메리카노는 원두탄맛?이 너무 강하게 났고
복숭아자두소다는 밍밍하다고 했고
라즈베리레몬은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무화과는 크림치즈는 먹을만했는데
무화과가 달지않고 밍밍한 맛ㅎㅎ
취향에 따라 주문하세요:~)

컵받침이 카펫을 축소시켜 놓은 모양이라 특이하고 이뻤어요!!
저두 하나 갖고 싶어요!!이건 안파시는지...?ㅎㅎ

내가 시킨 라즈베리레몬~
밑에 알갱이까지 한번에 쭉 먹어야 더 맛있어용

정말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서 저녁 먹고
리유니온 카페 간거였는데 카페 이름처럼 재회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이 너무 좋고 편했어요~

요즘 이런 소소한 만남도 너무 소중하게 느껴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