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오퍼프X피플]제주 유수암 경치 좋은 베이커리 카페 추천!!!

by mively jo 2020. 1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mively jo입니다!
제주 오퍼프X피플 카페를 아시나요?
저는 이번에 다녀왔는데 바다뷰도 너무 좋고 빵과 커피도 맛있어서 아주 만족했어요~😀

 제주 유수암리에 위치해 있는데 농촌체험관 바로 옆 건물이 카페에요.
길에서 봤을 때 잘 안보이는데 어떻게 알고 다들 잘 찾아가더라구요?ㅎㅎ
문도 신기한 회전문이에요..!

카페 안 공간은 꽤 넓은 편이에요.
그리고 깔끔하면서 이쁜 인테리어가 좋았어요.

오퍼프X피플에는 커피, 티, 빵, 피자를 판매하고 있어요.
베이커리 종류가 꽤 많아서 고르는 재미도 있어요 ㅎㅎ
오퍼프의 스티커도 귀여워서 한장씩 챙겨왔어요^0^

오퍼프X피플 메뉴

이런 핑크 좋아하는데 너무 제 취향저격...!

베이커리 종류가 꽤 많고 맛있어 보이는게 많아서 다 먹어보고 싶었어요ㅎㅎ

크로와상 왜 이쁜건데...?

오퍼프X피플 굿즈도 있는데 캐릭터가 귀여워서 귀여운거 좋아하는 분들은 살 수도 있을 것 같아요ㅋㅋ

카페에서 보이는 풍경이 너무 이뻐요~!!
바다뷰가 보이면서 나무도 보이고 작은 집들도 보이고 앉아서 멍때리기에도 딱 좋은 뷰더라구요ㅎㅎ

아기와 같이가서 쇼파 자리로 앉았지만 다음 방문에는 창가 쪽으로 앉아야겠어요 ㅎㅎ
오퍼프X피플에는 사진 찍는 기계도 있어 추억삼아 한장 찍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Kei.Koo 케이쿠 🍰(@kei.koo_)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8,977명, 팔로잉 303명, 게시물 2,003개 - Kei.Koo 케이쿠 🍰(@kei.koo_)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페레로로쉐크로와상 5500원
버터플라이 6000원
아메리카노 5000원
아이스카페라떼 5500원

달달한걸 좋아해서 비주얼과 이름을 보고 고른 페레로로쉐
초코코팅과 헤리즐넛, 초코크림까지 완벽한 초코!!
인스타보니 신메뉴라고 하는데 맛있어요~♡

크로와상 안에 크림은 꾸덕한 크림이 아니라서 흘러내리지는 않지만 달달하니 맛있었고 따아랑 함께 마시니까 너무 좋았어요~~

오퍼프X피플 페레로로쉐

버터플라이 식빵처럼 보이는 페스츄리라고 해야되나 ㅎㅎ
생각했던것보다 달달하면서 부드럽고 이것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엄마도 맛있다며 잘 드시니 기분이 아주 좋았어용ㅎㅎ

커피도 고소하고 산미가 거의 없는 커피라 더 부드럽게 마실 수 있었어요. 빵하고도 잘 어울리고!!
아기와 함께 가서 얼른 먹고 나오느라 빵 포장이 가능한지 여쭤봤는데 직접 빵을 따로따로 포장해주셔서 감사했어요.

귀여운 오퍼프 포토존에서 사진 남기기!!
다음에 재방문할 의사 100%
피자도 먹어볼 의향 100% 입니다..!!

오퍼프 x 피플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오퍼프 x 피플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