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스타벅스]제주 성산일출봉 보이는 스벅!다양한 제주 한정 메뉴&MD!

by mively jo 2020. 1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mively jo 입니다.
가족들과 드라이브로 성산일출봉까지 다녀왔어요. 해안도로를 따라 바다를 보며 드라이브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성산일출봉뷰를 보며 스타벅스에서 커피 마시는걸 꿈꾸며 갔지만 아기가 우는 바람에 바로 테이크아웃해서 나왔어요.

성산일출봉 쪽에 스타벅스가 2곳 있는데 성산일출봉 공영주차장에 있는 스타벅스를 방문했어요.

1,2층으로 되어있는데 내부가 넓은 편은 아니에요.

제주한정메뉴들이 있는데 성산일출봉점에는 종류가 더 다양해요. 특히 디저트 종류가 다양했어요.

제주오름초콜릿세트가 있는데 틴케이스에 담겨 있어서 선물하기에도 좋을 것 같았어요..!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나는 스벅 md도 있었어요.
그리고 제주도 느낌 물씬 나는 md도 있어서 구경할만 했어요~

내부는 좁지만 1층과 2층에서 성산일출봉을 바로 볼 수 있어요.
일출봉이 가까워서 일출봉뷰가 괜찮았는데 사진엔 다 안 담겼네요ㅜㅜ

결국 테이크아웃해서 나온...
돌체라떼와 바닐라라떼를 마셨어요.
둘이 비슷하지만 돌체라떼가 더 쓴 맛이 나는 것 같아요.
벤티로 주문하고 시럽은 원래 5펌프인데 3펌프씩으로 줄였어요. 그래도 달다는거~!!

스타벅스 돌체라떼

차에서 마시면서 갔지만 그래도 바다보며 드라이브 하며 마시는 커피 너무 좋더라구요~^0^

차에서 찍은 사진들이라 흔들렸지만 바다가 너무 이뻐서 올려봅니다ㅎㅎ

제주 성산일출봉
제주 가을 바다

 바다 색이 너무 이뻤던 제주 동쪽!!
월정, 성산처럼 유명하게 알려진 곳 뿐만 아니라 평대, 세화 등 이쁜 바다들이 아주 많아요~♡
제주의 가을 바다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