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산노루]제주 서쪽 말차카페/말차덕후 모여라~

by mively jo 2022. 10. 25.
반응형

안녕하세용

mively jo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글 쓴게 너무 오랜만이라서 좀 어색하네요...

블로그랑 낯가리는 나...ㅋㅋ

카페 카테고리를 봤더니 가장 최근글이 2020년 글이더라구요?

언제 이렇게 시간이 흘렀지...흠

암튼 블로그를 다시 키워보려고 합니다!!!!ㅋㅋ

 

오늘은 제주에서 핫하게 크고있는 말차카페 "산노루"

소개해보려고 합니당

산노루는 제주 서쪽 한경면에 위치해 있는 말차 전문 카페인데요!!

오 서울 청담역쪽에도 있네요~

제주에서 못가신 분들은 서울에서 갈수도 있어요!!

요로코롬 멋진 빨간벽돌 건물이에요!!!

요즘 이런 빨간벽돌이 왜 좋은거죠...?

가을이라서??ㅎㅎㅎ

안으로 들어가면 말차 전문 카페답게 그린컬러가 많이 보입니다.

화장품도 제작해서 판매하는 산노루!!

오일 발라보았는데 향도 좋고 요즘처럼 건조함이 느껴질 때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았어요.

메뉴는 말차 전문 카페 답게 말차라떼부터 말차팥라떼, 말차흑임자라떼, 말차아이스크림라떼, 말차아인슈페너 등이 있고

말차를 안좋아하는 사람을 위해 기본적인 커피 종류도 다 있어요.

커파도 안 마신다면 티 종류도 있으니 취향껏 마시면 됩니다ㅎㅎ 

다양한 디저트들~

말차로 만든 조금은 특별한 디저트들을 만날 수 있었어요.

눈이 편안해지고 말차가 뙇 생각나는 그린 인테리어~~

그리고 엄청난 크기의 식물들 ㅎㅎ

플랜테리어가 이쁘고 좋더라구요!!

주말 5시쯤 방문했더니 손님이 거의 없었어요 ㅎㅎ

약간 외진곳에 위치하다 보니 카페가 일찍 문을 닫는 것 때문에 이 시간에 손님이 적은 이유도 있는것 같아요.

바깥이 보이는 이 자리가 제일 좋은 것 같았어요 ㅎㅎ

노을 뷰가 좋은 자리!!!

말차라떼(6,500), 말차팥라떼(7,000), 말차파운드케이크(5,500), 말차테린느(5,000)

말차파운드케이크랑 말차테린느에 눈이 2개씩 올라가니까 넘 귀엽더라구요~!!!

귀엽지만 다 먹었어요....ㅋㅋㅋ

말차라떼는 정말 기본적인 말차라떼맛인데 시중의 말차라떼보다는 훨씬 진~한 맛의 말차라떼에요.

말차 특유의 씁쓸함이 느껴진답니다!!

말차팥라떼는 팥의 달고 고소함에 말차의 씁쓸함이 섞인 맛이에요.

팥이 있어서 약간의 씹힘이 있어요. 먹다보면 텁텁함을 느낄 수도 있답니다!

말차파운드케이크는 기대보다는 그냥 그랬어요 ㅎㅎ

그냥 기본 말차파운드케이크 느낌...퍽퍽한 맛도 좀 있구요.

말차테린느가 쫀득하면서도 뭔가 꽉찬 맛이 나서 맛있더라구요!!

근데 양이 너무 작아요ㅠㅠㅋㅋㅋ

직접 말차를 관리하는 곳 같은 곳이 따로 있어요.

말차를 판매하는 곳과 화장실이 또 따로 있는데 카페 내부에 화장실이 없는게 좀 불편하긴 하더라구요.

해가 지기 전에 노을도 볼 겸 밖으로 나와서 사진을 찍었어요!!

빨간벽돌 레트로 느낌도 나면서 너무 좋아요~~

바람이 불어서 좀 추웠지만 넘 즐거웠던 하루였어요!!

산노루는 조용하게 차를 즐길 수 있는 카페라고 생각이 들어요~

말차덕후분들은 꼭 한번 가보시면 좋을 것 같고

조용한 서쪽 카페 찾으시는 분들도 한번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의 블로그 포스팅은 여기서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