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타벅스 다이어리]2021년 다이어리 쿠폰 3장!

by mively jo 2020. 12. 28.
반응형

안녕하세용
mively jo입니당
언니가 스타벅스 프리퀀시를 다 모아서 다이어리를 받았어요~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궁금해서 살펴봤어요.

스타벅스 2021 다이어리

일단 17잔을 모으는게 쉽지 않더라구요~~
저도 보내주고 언니 친구도 보내주고 해서 겨우 모을 수 있었어요 ㅋㅋㅋ
12월31일까지니까 모으시는 분들 서두르세요~
다이어리는 초록색으로 골랐어요.
미니포켓도 같이 주는데 이게 뭐지?하다가 양면테이프가 같이 있는걸 보고 다이어리에 붙여 쓰는걸 알았어요ㅎㅎ

2021 스타벅스 핸디 스케줄러

미니포켓에 버스카드 넣어 들고 다녀도 좋겠다고 생각했어요ㅎㅎ

그럼 다이어리 속을 살펴볼까요~

2021년 1월부터 12월까지 연간 달력이 있고
그 다음으로 월간이 있어요.
2021년 빨간날 연휴가 몇일인지 살펴봤어요ㅋㅋㅋ
새해가 시작되면 꼭 살펴보는 것 중 하나!!ㅋㅋㅋ

타임라인도 있어 스케줄이 규칙적인 분들은 쓰기에 괜찮은것 같아요.

데일리 메모를 쓸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회의 메모하는 공간도 있네요.

맨 뒷장으로 넘기면 스벅 쿠폰이 들어있는 공간이 있어요.
이번 스타벅스 2021년 다이어리에는 3개의 쿠폰이 들어있어요~

3개의 쿠폰이 다 1+1 쿠폰이라 아쉬워요...
근데...1장은 오전 11시 이전에 사용 가능하고
1장은 오후 2시 이후에 사용 가능하고
1장은 개인컵 또는 텀블러를 가져가야 사용 가능합니다.

이번 쿠폰 구성이 너무 아쉽네요~~
다이어리 무게는 가볍지 않아요.
속지가 많아서 그런지 들고 다니기 좀 무거운 무게이긴 합니당

요즘 커피없이는 힘이 안나는듯 해서 하루에 믹스커피 한잔은 필수고 일주일에 세번 정도는 카페 커피를 사먹는 것 같아요ㅠㅠ저만 카페인 중독인가요..?

2021년에는 커피를 좀 줄여야 겠다는 계획도 세워야겠어요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