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넷플릭스 추천]스위트 홈!넷플 인기 1위!청불등급!

by mively jo 2020. 1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mively jo입니다!
저 저번 주말에는 언니집에서 넷플릭스 스위트 홈에 빠져 지냈어요~ㅋㅋㅋ
큰 화면으로 보니까 더 좋더라구요!!!
스포 없는 소개 시작합니당!

일단 넷플릭스 한국 순위 1위를 차지하며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어요.
저도 좀비물을 좋아해서 흥미를 가졌는데 좀비물이 아닌 괴물이더라구요?!
네이버웹툰이 원작이라고 해요.
그리고 주인공인 차현수 잘생겼어....♡

 

넷플릭스 스위트 홈

가족없이 혼자 살게 된 차현수는 아파트로 이사를 하게 되면서 여러 이웃들과 무시무시한 괴물들을 만나게 되요.
예고편에도 나오지만 괴물들이 아주 다양합니다.
저는 보면서 괴물들이 너무 일관성이 없어서 좀 그랬어요..ㅎㅎ

 

1화부터 10화까지로 되어있고 1화 당 50분 정도입니다.
근데 엔딩 맛집이라 중간에 쉬기가 어렵습니다~
딱 궁금한 타이밍에 끝나는 스위트 홈 ㅋㅋㅋ
아기가 자는 틈에 봐야해서 중간 중간 쉬면서 이틀에 걸쳐 다 보았어요. 혼자 봤으면 하루 만에 끝냈을 거예요...ㅋㅋ

 

한 아파트에 사는 이웃주민들과 힘을 합쳐 괴물을 물리친다는 큰 틀을 갖고 있지만
그 안에서 벌어지는 여러가지 사건들, 욕망으로 인해 변하는 괴물들, 착한 괴물이 있을 수 있는지 등 여러가지 생각을 갖게하는 내용이 담겨있어요.
눈물 쏟은 내용도 있어요ㅠㅠ

그리고 출연진들이 이진욱, 이시영, 이도현, 김갑수 등 연기가 탄탄한 배우들이 나와서 더 집중해서 봤던 거 같아요.

 

스위트 홈을 웹툰으로 먼저 보셨던 분들, 차현수를 연기한 송강이 궁금하신 분들, 괴물 SF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 집에서 시간을 빠르게 보내고 싶으신 분들, 크리스마스에 홈파티 하시는 분들 모두 모두 스위트 홈 보세요~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인데 그만큼 잔인하고 징그러운 컷이 많이 나와요..!
징그러운거 잘 못보시는 분들은 눈 감고 보세요👀ㅋㅋㅋ

넷플릭스 스위트 홈 티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