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넷플릭스 추천]에밀리 파리에 가다. 프랑스의 문화가 보인다?킬링타임용!

by mively jo 2020. 12.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mively jo입니다😄
넷플릭스에서 킬링타임용으로 보기 좋은 드라마 추천해 드리려고 왔어요ㅎㅎ
시즌2도 확정되었다니 인기가 어느정도인지 아시겠죠?!
에밀리 파리에 가다

넷플릭스 에밀리 파리에 가다

예고편부터 재미있을 것 같지 않나요?^0^
줄거리 스포 없는 소개 시작합니당!

시즌1 1화부터 10화까지로 되어있고
1화당 30분이 채 되지 않기에 금방금방 볼 수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에용
에밀리는 미국인이지만 프랑스 파리에 있는 회사에 1년간 전근을 가게 되면서 파리에서 다양한 경험을 하게 되요..!

드라마를 보면서 프랑스의 문화를 보여주는 경우가 많은데 에밀리가 프랑스의 문화를 이해 못 하면서 문화차이를 크게 느낍니다.
사실 저도 보면서 오?어?!하며 문화가 아주 다르다고 느껴지는 부분이 많아서 신기하면서도 진짜 그럴까?하는 생각을 했어요.
프랑스인들이 보면 기분 나쁠것 같은 상황도 있어서 논란이 있지 않을까 생각도 했었어요 ㅋㅋㅋ

여기 나오는 여자들은 왜 다 이쁘고 옷을 잘 입고 쿨해 보이는지...또 남자들은 다 섹시하고 젠틀하고 멋있는지...파리에 가면 볼 수 있는 건가요??
그렇다면 저 꼭 파리에 갈래요ㅋㅋㅋㅋ

 릴리콜린스는 역시나 너무 이쁘게 나오고 에밀리 그 자체로 보여지기도 해요~
드라마가 약간 미국의 하이틴영화스럽긴 한데 그만큼 킬링타임용으로 딱인듯 해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