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넷플릭스 추천]퀸스갬빗.체스 몰라도 넘나 재미있는 넷플드라마!(청불등급)

by mively jo 2020. 12. 16.
반응형

안녕하세용!
mively jo입니다!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 지면서 넷플릭스 보는 시간도 길어지는데 넷플 보면서 너무 재밌게 정주행한 드라마가 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당
퀸스 갬빗

NETFLIX

시리즈 1로 1화부터 7화까지 있어요.
저는 드라마가 길면 아무리 재미있어도 끝까지 못보는 성격인데 퀸스갬빗은 7화까지라서 정말 순삭!!입니다.

줄거리는 엘리자베스 하먼 이라는 여자아이가 고아가 되면서 보육원으로 들어가며 체스를 배우고 체스천재가 되는 내용이에요..!

초록색 알약인 안정제로 인해 체스와 하먼의 인생이 위기에 처하기도 하지만 하먼은 잘 헤쳐나갑니다!

넷플릭스는 영상 캡쳐도 안되고 녹화도 안되어서 소개하기가 참 어려운데ㅠㅠ

일단 엘리자베스 하먼 역을 맡은 안야테일러 조이가 너무너무 매력적이고 이쁩니다.
하먼의 이쁜 모습을 보는 재미도 있는 드라마에요 ㅋㅋ
그리고 체스를 하는 연기도 어려울것 같은데 너무 잘 어울리고 잘 해서 드라마에 집중할 수 있었어요.

우리에게 메이즈러너로 잘 알려진 토마스생스터도 나오는데 처음에 역할과 너무 안어울려서 당황..했지만 그래도 흐름을 끊을 정도는 아니라서 잘 봤어요ㅎㅎ

퀸스갬빗은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이지만 야하거나 욕설이 많이 나오는건 아니고 약물에 중독되고 의존하는 모습이 많이 나와서 청불 등급이 된것 같아요~

저는 체스를 모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재미있게 보았던 퀸스갬빗!!얼른 시즌2가 나왔으면 좋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