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타벅스]크리스마스 음료 다크초콜릿 맛은..이 맛이었어..!!(e-프리퀀시&시즈널샤시텀블러)

by mively jo 2020. 1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mively jo입니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스타벅스에도 크리스마스 음료가 생겨서 먹어봤어요 ㅎㅎ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음료

왼쪽은 유자민트티이고 오른쪽이 다크초콜릿입니다..!
저 다크초콜릿이 크리스마스 음료 중 하나에요~
초콜릿이 많아 맛있어 보이죠?!ㅎㅎ

사진보다 더 나은 다크 초콜릿(6,100원) 실물 ㅋㅋㅋ
초코시럽도 듬뿍, 갈은 초콜릿도 듬뿍!!
먹다보면 어..?비슷한 맛이 있는데?하고 생각나는데 저랑 친구는 페레로로쉐🤎 녹은 맛이라고 생각했어요!!
(약간 연한 느낌의 페레로로쉐)
그만큼 고소한 견과류 맛도 나고 초코 맛도 맛있는 초코에요~!!

같이 시킨 유자민트티(5,600원)🌿
저는 원래 민트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유자가 들어가서 시켜봤어용
달달하면서 상큼한 유자맛이 많이 나고 민트티백(TEAVANA)을 사용해서 민트향도 나요.
저는 티백을 얼른 뺐어요 ㅎㅎ

스벅에서 이른 크리스마스 느낌을 냈어요ㅎㅎ

그리고 연말이 되면 빠질 수 없는 e-프리퀀시 모으기!
2021년 다이어리를 받기 위해 많은 분들이 프리퀀시를 모으죠!!

저도 어쩌다 보니 4개를 모았는데 모을 생각이 없기 때문에 별 의미가 없긴해요 ㅎㅎㅎ
17개 모으는 분들 대단함!!👍

친구가 휴지 가져올게~
하더니 짠!하고 사온 텀블러!!!

너무 이뻐요!!!💛💚💛
그라데이션된 색감 보이시나요?!
제가 좋아하는 라떼 같은 색감~~

2020 ss 시즈널 샤시 텀블러 355ml
친구가 골라왔는데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취업 축하 선물이라며 친구가 선물해 줬는데 첫취업도 아닌데 챙겨주니까 너무 고맙더라구요ㅠㅠ
고마워 나지야❤
암튼 돈 열심히 벌어서 저도 친구에게 선물해줘야겠어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