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로스트앤헤븐]제주 이호테우해변 바다 뷰!전망 좋은 카페^0^말등대 방파제!

by mively jo 2020. 8.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mively jo 입니당!
제주공항에서 가까운 이호테우해변을 알고 계시나요?
오늘은 이호해변의 바다 뷰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당
로스트&헤븐

로스트앤헤븐 장소 링크

이호 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어서 이쁜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어요!

2층 전망에서 이호 말 등대도 보인답니다.
1층 실외, 2층 실내,실외로 되어있어 요즘처럼 실내에서 먹기 신경쓰일 때 실외에서 먹기 좋아요~

친구 강아지인데 이날 방파제쪽에서 산책하고
1층 야외테이블에 앉아서 같이 놀았어용

너무너무 귀여운 뜌 ㅎㅎ
사진 나보다 잘 나온듯?!ㅋㅋㅋ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아이스라떼 마셨는데
커피맛은 산미없는 고소한 원두를 쓰는것 같았어요ㅎㅎ가격은 5~6천원 정도이고 디저트 종류도 조금 판매해요.

이호테우 말등대 주소 링크

이호테우 말등대 위치 링크 해놨어요!
카페에서 차로는 5분정도 걸려요.

이호 방파제인데 강아지랑 산책하기도 좋고
그냥 걷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저멀리 말 등대도 보입니당
흰말등대 앞에서 견생샷도 찍어줬어요^_^

바다가 너무 이쁘죠 ㅎㅎ
제주도는 참 아름다운 곳이라고 다시 느끼는 요즘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