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마트쿠커]까사맘 스마트쿠커로 삼계탕 만들기 핵쉬움!!(20분이면 끝)

by mively jo 2020. 10. 26.
반응형

 

안녕하세용
mively jo입니다.
오늘은 스마트쿠커 이용해서 삼계탕과 닭죽 만들어 먹었던 후기를 적으려고 해요.
삼계탕은 요리할때 불 조절이 어려운 음식인데 스마트쿠커로 요리하면 버튼만 누르고 20분만 기다리면 끝입니당!!

 까사맘 스마트쿠커에요.
9월에 구매해서 엄마가 아주 잘 쓰고 있는 전기압력쿠커!

삼계탕을 만들어 본다고 해서 옆에서 찍어봤어요.
근데 삼계탕 재료만 넣고 버튼만 누르면 끝?!
진짜 너무 간단해요.
압력요리 버튼을 눌러서 삼계탕으로 맞춰주고 시간을 20분으로 맞춰줍니당
압력강도는 고압으로!!그럼 끝~~

큰 닭인데도 여러가지 재료와 함께 스마트쿠커 안에 다 들어가요.
6L라서 큰닭 두마리까지는 들어갈 것 같아요.

아주 푹 쪄진 삼계탕~
같이 넣은 감자도 아주 잘 익었어요~!!

살이 부들부들하면서도 쫄깃하게 딱 알맞았어요.

부드럽게 찢어지는 살~
20분만에 아주 푹 쪄졌네용

까사맘 스마트쿠커 삼계탕

삼계탕 먹고 빠질 수 없는 닭죽!!
죽을 만들어서 먹었어요.
닭죽 만들기도 얼마나 쉽게요~~

기름은 좀 걷어내서 버리고 찹쌀을 넣어서 죽 버튼을 눌러주고 20분에 맞추면 끝 ㅎㅎ

까사맘 스마트쿠커

시간이 다될때 압력 고리를 돌려서 김을 빼줍니다.
이때는 뜨거운 김이 나와서 고무장갑을 끼고 김을 빼줘야해요.

 죽 사진은 못찍었는데 죽도 딱 맛있게 만들어져서 잘 먹었어요ㅎㅎ
삼계탕을 20분만에 너무 쉽게 만들 수 있는 스마트쿠커 정말 물건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