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가을 코스모스]제주 항몽유적지 사진 스팟

by mively jo 2020. 10.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mively jo입니다.
최근에 항몽유적지 주변에서 코스모스 사진을 이쁘게 찍었어요.
가을이 지나가기 전에, 코스모스가 지기 전에 얼른 다녀오시라고 알려드릴게요!!

코스모스가 너무 이쁘게 피어있죠~~
색도 그냥 분홍색만 있는게 아니고 흰색, 진분홍색, 다홍색 등 다양하게 있어서 더 이쁜 코스모스입니당♡

저는 일요일 낮에 갔었는데 사람이 좀 있었어요.
사람없는 쪽으로 사진 찍기 힘들었어요 ㅋㅋ

같이 간 언니와 같이 마스크 끼고 찍다가 얼른 벗고 찍었어요ㅎㅎ

하늘과 나무 코스모스 모두 가을 느낌 나는 곳이었어요.
항몽유적지를 네비로 찍고 가면 항몽유적지 옆 공터에 코스모스가 이쁘게 피어있으니 항몽유적지 찍고 가시면 보일거예요.
항몽유적지는 계절마다 꽃을 심어서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해주는데 계절마다 가볍게 사진찍으러 가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해요♡

제주 항몽유적지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제주 항몽유적지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