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마음에 온]제주 시내 한옥 카페:-)마음의 안정

by mively jo 2020. 8. 28.
반응형

안녕하세용!
mively jo 입니당!
오늘은 제주 시내쪽에 위치한 조용한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주 중앙로라고 하는 시내쪽에 있기에 들어가면서
우와~이런곳이 있었어?!
하며 놀랐어요 ㅎㅎ

사진은 필수 코스 :-)

실내 분위기는 이런 느낌~
한옥을 새단장한 느낌이에요 ㅎㅎ

이날 비가 왔는데 창문으로 비가 오는 모습을 보고 있으니 마음의 안정이:-)

음료는 마음의 온 만의 시그니처들이 있어서
주문하기 더 좋았어요!
처음먹어보는거 좋아하는 편^0^
하늘색의 칠성라떼!호불호가 갈린다고 하셨는데
저는 맛있게 잘 먹었어요!(6,000원)
안에 젤리도 있어요 ㅎㅎ
오미자에이드는 상큼하게 먹을 수 있어요.(6,000원)
보리과자 2,000원 입니다.

여기서도 빠질 수 없는 인증샷 ㅎㅎㅎㅎ

곰돌이 푸 책이 있었는데 음료마시면서
가볍게 보기 좋더라구요~
제가 마음에 와닿았던 글들만 찍어봤어요.

카페가 그리 크지 않지만 조용하게 앉아서 쉬다 갈 수 있는 곳이라 좋았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