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목리]제주에 힙한 와인&커피/분위기 좋은 곳

by mively jo 2020. 8.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mively jo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고 처음 작성하는 포스팅이네요!

저는 제주와 서울에서 거주하고 있기에 제주와 서울의 맛집에

대해 포스팅을 많이 할 것 같아요~

오늘은!최근에 방문했던 분위기 좋은 "목리"라는 카페 겸 와인 바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주시 노형에 위치해 있고 2층 집 건물을 개조해서

만든것 같았어요. 최근에는 2층도 인테리어 공사하는 것 같았어요.

 인테리어가 이름답게 나무와 잘 어우러지게 되어있어요. 깔끔하고 단정한 느낌!

 메뉴는 와인종류가 많고 와인안주들이 주였어요.
커피는 콜드브루,콜드브루라떼 딱 두가지에요.

 자리가 부족해서 실외에 앉았는데 너무 덥지않은 7월초여서 괜찮았어요.
와인을 기다리는 동안 와인잔에 그림을 그리거나 글을 적을 수 있게 마카를 주셨어요!

 크크 괜찮나요?!
와인은 몬카로 라는 와인을 마셨어요.
음 너무 무겁지 않은 화이트와인이었어요 ㅎㅎ

콜드부르라떼는 우유에 조금씩 부어 마시라고 하셨어요. 생각보다 진한 콜드부르!!

와인에는 치즈죠!?
바카디를 부어 불로 한번 더 구워줍니다!

치즈에 메이플시럽, 빵까지 함께 한입에 앙^0^

와인과 함께 먹기 좋았어요~
목리는 평균적으로 비용이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분위기를 내고 싶을 때나 혼자 와인을 즐기고 싶을 때 제주에서 힙한 곳을 가고 싶을 때!가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