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페리페라]스피디 스키니 브로우#1그레이브라운 사용후기.얇다얇아✧₊⁎( ˘ω˘ )⁎⁺˳✧

by mively jo 2020. 9. 25.
반응형

안녕하세욥
mively jo 입니다.
오늘은 아이브로우!저렴하면서 얇아서 사용하기 편한
페리페라 스피디 스키니 브로우
PERIPERA SPEEDY SKINNY BROW
소개해드립니다!

외관부터 아주 스키니합니다.
정말 얇아서 휴대하고 다니기도 편해요.
제가 사용하는 색은 #1그레이 브라운 입니다.

보통 눈썹색은 머리색과 맞춰서 사용하라는 말이 있잖아요.
아니면 머리색보다 조금 더 밝은 눈썹색을 선택하셔도
얼굴이 환해 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색상은 1그레이브라운/2다크브라운/3내추럴브라운
/4레드브라운/5라이트브라운 있어요.

오토펜슬이고 정말정말 얇아요. 1.5mm...
사실 저는 눈썹 숱이 많아서 잘 안그리다보니
눈썹 그리는 방법을 잘 몰라요...
그래서 얇은펜슬로 끝에만 채워준다는 생각으로
브로우를 사용하고 있어요.

하지만 눈썹 숱이 별로 없는 분들도 얇은 펜슬을
사용하면 눈썹을 그릴때 좀 더 신중하게 그리고
생각한대로 모양을 잡을 수 있어 편할거예요.

앞 뒤로 펜슬과 브러쉬가 달려있어요.
예전에는 저 브러쉬를 거의 사용 안했는데
화장을 하다보니 필요성을 알겠더라구요.
펜슬로 그린 후 꼭 브러쉬로 정리해줘야 뭉치지 않고
자연스러운 눈썹이 된답니당

그레이브라운 색이라 거의 회색에 가까워요.
얼마나 얇은지 보이시나요 ㅎㅎ
그리고 사용 시에 뭉침이 거의 없어요.
스크니브로우의 장점이겠죠.
또 오래 지속된다는 것도 이 브로우의 장점인데
코팅파우더가 있어 롱래스팅된다고 해요.

눈썹 그리기 전과 그리고 난 후 사진이에요.
이렇게 보니 눈썹이 아주 짝짝이네요...
암튼 저는 눈썹 뒤쪽을 채워주는 편이고
앞머리는 거의 정리만 하는 편이에요.

요즘 화장도 잘 안하다 보니 화장실력이 줄어드는 것 같아요ㅋㅋㅋ

페리페라 스피디 스키니 브로우는
얇은 오토 펜슬 찾고 계신분
뭉침없는 아이브로우 찾는 분
휴대하기 좋은 아이브로우 찾는 분
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ω˘ )⁎⁺˳✧༚

스피디 스키니 브로우

|스피디 스키니 브로우

www.clubclio.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