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아이소이]블레미쉬 케어 세럼2 잡티케어 제품!효과는?!

by mively jo 2020. 9.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mively jo 입니다๑'ٮ'๑ 
오늘은 아이소이 블레미쉬 케어 세럼2 소개합니당
ISOI BLEMISH CARE SERUM 2

어제 소개해 드렸던 아이소이 케어스팟과 함께
세트로 구매했던 케어세럼이에요.
사실 케어세럼이 잡티세럼으로 너무 유명해서
사용해 보고 싶어 구매를 했어요.

거의 다 썼어요ㅠㅠ
3개월동안 꾸준히 썼더니 금새 다 쓰더라구요.

아이소이 블레미쉬 케어 세럼은 미백 기능과 잡티 케어 기능이 있어 꾸준히 사용할 경우 피부가 맑아지고 잡티가 희미해 진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저는 3개월동안 사용해본 결과는...
광고하는 것처럼 큰 효과는 못 느꼈어요.
끈적임이 없어 여름에 사용하기에는 좋아요~

홈페이지 참조

피부톤개선,피부결개선,민감피부진정,
피부투명도,잡티개선 기능이 있는 아이소이 세럼!!
저도 잡티와 얼굴 흉터가 없어졌으면 하는 마음에
사용했었어요.

펌핑용기로 되어있어서 거의 다 사용하고 밑에 남은건
뚜껑을 돌려 열어서 써야해요 ㅎㅎㅎ

거의 다 써서 정말 조금..발라봤어요.
스킨과 로션 제형의 중간!
에센스 제형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향은 로즈향입니당

발랐을때 촉촉함이 느껴지는데 금방 흡수되어
거의 안바른것 같은 느낌이에요.
잡티세럼으로 유명해서 사용해봤지만
딱 눈에 보이는 효과를 보지 못해서 아쉬웠어요.
정밀 피부를 검사하면 다른 결과였을지도 모르겠지만요 ㅎㅎ
그리고 저는 피지분비가 많은 여름에 사용해서
더 큰 효과를 못봤을 수도 있어요.
누가 사준다면 다시 사용해버고 싶은 마음이 있지만
제가 재구매해서 사용할 생각은 아직 없습니당

아이소이,착한성분

피부지상주의 천연 기능성 화장품

www.isoi.co.kr:44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