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세인트이브스]코코넛&커피 스크럽~자연성분에 향이 좋은 스크럽!

by mively jo 2020. 9.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mively jo 입니당
오늘은 스크럽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세인트 이브스 코코넛&커피 스크럽
ST. IVES COCONUT&COFFEE SCRUB

미국에서는 사용하는 사람이 엄청 많다는
스크럽 제품의 1인자 세인트이브스의 코코넛&커피 스크럽을 사용해 봤어요.
사실 저도 집에 이런게 있었어?하면서
사용해본지는 얼마 안되었어요.
근데 생각보다 각질 관리도 잘 되고 향이 무엇보다
너무 좋았어요ㅎㅎ

한글이 안 적힌걸 보니 아마 언니가 해외여행하면서
사온걸로 추정되요 ㅋㅋㅋ
170g의 넉넉한 용량입니다.

사실 스크럽 제품을 예전에는 저렴한걸로 아무거나 썼었는데 스크럽 제품에 들어가는 미세한 플라스틱 알갱이가 환경에 엄청 안좋은 영향을 끼친다는 글을 읽고
스크럽제품을 살때 무조건 친환경적인?제품으로
사려고 했어요~
그래서 스킨푸드에 흑설탕스크럽도 좋아해요ㅋㅋ

홈페이지 참조

세인트이브스의 스크럽은 호두나무열매껍질 가루 또는 옥수수 커넬가루 등 자연성분을 사용하여 거친 느낌을 표현한다고 하네요.

뚜껑을 열자마자 커피향과 코코넛향이 확 나요.
근데 저에게는 나쁘지않고 좋은 향이었어요 ㅎㅎ
색은 커피 색이네요.

알갱이들이 보이죠?!생각보다 알갱이가 크고 굵어요.
스크럽하다보면 알갱이가 없어질 줄 알았는데 없어지지 않는 알갱이에요~
피부가 약하신 분들에게는 스크럽 강도가 조금 강하다고
생각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물을 바른 얼굴에 스크럽을 부드럽게 해줍니다.
알갱이들이 없어지지 않고 계속 피부에 자극을 주기 때문에 너무 세게하지 않는게 좋을 것 같아요!

일주일에 3~4번 하라고 되어있어서 이틀에 한번 하는 정도인데 삼일에 한번 스크럽해도 충분할 것 같아요.
스크럽 하고 나면 피부가 시원한 느낌이 있어요.
그리고 얼굴과 손에서 코코넛과 커피향이 남아있어요ㅎㅎ

강한 스크럽제이지만 자연성분에 향이 좋은 스크럽 찾으시는 분들 사용해 보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