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프로바이오틱 마스크]일동제약 마스크 ( ͡° ͜ʖ ͡°)과연 효과는?!

by mively jo 2020. 9. 27.
반응형

안녕하세용
mively jo 입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에 사용해본 마스크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저렴이 마스크!과연 효과가 있을지?!
일동제약 프로바이오틱 마스크
ILDONG PROBITIC MASK

집 냉장고에 있던 마스크 팩 발견!!
일동제약에서 마스크도 나왔더라구요?

미백과 주름 기능성 마스크팩이에요.
더마바이오틱스와 튜머릭겔이 함유되어
매끄러운 피부가 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해요.

마스크 재질은 유칼립투스 나무 유래의 극세사 재질을 사용하여 고밀착, 고보습이라고 합니당

마스크를 개봉하면 에센스가 많이 들어있어요.
너무 충분해서 마스크 위에 바르고, 목에 바르고, 팔에 바르고 ㅋㅋ다 그런거 아니겠어요?ㅋㅋㅋ

마스크 재질은 부드러웠어요.
얼굴에 올렸을 때도 착 붙는 느낌이었어요.

손에 올렸을 때 손이 다 비치는 정도의 두께에요.
향은 강하지 않은 크림향?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얼굴에 잘 밀착되어 마스크를 붙이고 앉아서
넷플 봤는데도 불편함 없었어요~

저는 20분정도 붙여주었고 떼어낸 후에
얼굴에 에센스가 많이 남아서 잘 흡수시켜 주었어요.
에센스가 다 흡수된 후에 눈가에 좀 당기는 느낌이 있어
눈가에만 크림을 따로 발랐어요.
눈가에는 항상 팩이 닿지 않기 때문에
따로 발라주는 편이에요~

팩을 하고 나서 미백과 주름개선의 효과가
즉각적으로 보이지는 않았지만
팩을 하고나서 그런지 다음날 얼굴이 쫀쫀한 느낌이 들었어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마스크팩이 저렴한 편이던데
저렴이치곤 다음날까지 쫀쫀한 느낌이 드는 팩이라
가성비로 사용하기 좋다고 생각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