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케줄]동탄롯데백화점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맛은 좋으나 가격은 안착함

by mively jo 2022. 5. 9.
반응형

안녕하세요!
2022년도 절반을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
오늘은 동탄에서 맛있게 먹고 온 스케줄-동탄점
리뷰를 적으려고 합니다.

동탄 롯데백화점과 연결되어 있어서
롯데백화점 지하주차장 A구역에 주차하고 엘베타고 2층에 내려 왼쪽을 보면 스케줄 레스토랑이 나옵니다.

스케줄 동탄

경기 화성시 동탄역로 160 롯데백화점 동탄점 2층 (오산동 967-2419)

place.map.kakao.com

스케줄이 지점이 여기저기 많이 있더라구요.
제주에도 2022년에 곧 오픈한다고 하니 뭔가 친숙한 느낌

스케줄 동탄점은 인테리어가 고급+깔끔+화사에요.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곳!!

메뉴 주문은 태블릿으로 하라고 했는데 5명이
저 작은 태블릿을 보기엔 좀 힘들었어요.

가격은 절대 저렴하지 않지만 특별한날이나
분위기 내고 싶을 때 한번씩 오기에는 괜찮은 것 같아요.

10만원이상 결제 시 2만원 할인이 되는 프로모션이
5월 말까지 진행하고 있네요.

인테리어가 참 맘에 들던 스케줄 동탄!!

1리터 에이드와 피치크러쉬(맞나?)에요.
에이드가 양이 정말 많아서 성인 4명이
나눠 마시기에 충분했어요

메뉴 사진을 가져와봤어요ㅎㅎ

마르게리따 22,000원

도우가 아주 얇아 아쉽지만 맛있었어요.

김치볶음밥 16,000원
당근이 후레이크 처럼 되어있는데 당근 맛이 안나고
맛있는 김치볶음밥 맛이에요!

와규 스테이크 69,000원

가격이 너무 사악하지만 맛은 있었던 스테이크
근데 등심이었는지 안심이었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미디움웰던으로 주문해서 저는 부드럽게 잘 먹었어요.

프로슈토 까르보나라 24,000원
프로슈토 햄이 너무 안잘려있어서 긴 채로 먹었는데
짭잘하니 그냥 햄 맛...ㅎㅎ
보통의 까르보나라 맛

블랙트러플 크림 뇨끼 29,000원
일단 양이 너무 적음...
트러플 향이 너무 세지 않아서 먹기 좋았는데
한숟가락씩 뜨다 보니까 끝...ㅠㅠ

일단 맛이나 분위기는 다 좋았는데
가격이 너무 비싼느낌이 듭니다.

특히 스테이크는 4만원대만 해도 괜찮을것 같은데ㅎㅎ
누가 사준다고 하면 자주 갈 것 같은
스케줄 동탄점이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