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까사맘]스마트쿠커로 쉽게 요리해요!수육&돼지국밥 후기!

by mively jo 2020. 10.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mively jo입니다!

최근에 집에서 까사맘 스마트쿠커

돼지고기 수육과 국밥을 만들어 먹었어요~
너무 쉽게 요리가 되서 홈쇼핑에서 사길 잘했다고
생각되는 물건이네요!!

재료만 준비되면 스마트쿠커에 다 넣고 시간만 맞춰주면 끝!
재료 먼저 알려드릴게요~
돼지고기 앞다리살 500g, 물 500ml, 파뿌리 말린것, 황칠나뭇잎, 구지뽕잎, 통마늘, 생강(또는 생강가루),
양파, 무, 대파, 통후추, 된장, 소금, 맛술(또는 소주)

재료를 다 넣고 본체에 잘 넣어줍니다.

까사맘스마트쿠커

육류로 맞추고 30분을 맞춰주었어요.
압력강도는 고압!
그럼 끝!!

30분 뒤 김을 빼주고 뚜껑을 열어보니 보글보글 끓고 있네용
야채들이 푹 쪄진거 보이시나요 ㅎㅎ
30분만에 이렇게 되다니..!!

까사맘스마트쿠커통삼겹수육

고기를 잘라보았더니 안이 잘 안익었어요...ㅠㅠ
다시 10분 더 찌기로 했어요.

까사맘 전기쿠커

취익~~김을 빼고 있는 까사맘 스마트쿠커!!

까사맘 스마트쿠커 김빼기

10분 더 쪄주었더니 야들야들 아주 잘 익었어요~
맛있는 수육이 완성!!

국밥국물에 고기 넣어서 먹으면
돼지국밥 완성ㅋㅋㅋ

고기가 너무 부드럽게 잘 익어서 진짜 맛있게 잘먹었어요.
요알못인 저도 엄마가 하시는거 보고 나도 할 수 있겠다!
싶더라구요 ㅎㅎㅎ
다음번엔 제가 만들어서 부모님께 해드려야 겠어요~♡

까사맘 스마트쿠커 요리가이드

까사맘 스마트쿠커 구매할 때 같이 왔던 요리가이드 책
보면서 시간을 가늠하면 요리하기가 더 수월할 것 같아요!!

요알못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쿠커! 진짜 잘 샀다고 생각드는 제품이네요!!힛(。•̀ᴗ-)✧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