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트라이브]제주 한담해변 바다뷰 카페^0^작지만 예쁜 곳!

by mively jo 2020. 10. 18.
반응형

안녕하세욧
mively jo 입니당
제주 한담해변을 알고계신가요?>0<
제주 애월 근처 바다인데 걷기에도 좋고 바다뷰가 보이는 카페도 있는 한담해변산책로를 다녀왔어요~
다녀온 카페는 바다뷰가 이쁜 트라이브 입니다.
TRIBE

한담해변으로 가는 길에 약간 숨어있어요.
주차장을 잘 못 찾아서 전화로 여쭤봤더니 아주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좋았어요ㅎㅎ
문의는 여기로 하시면 됩니다.
064-799-1031

트라이브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트라이브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바다가 바로 보이는 뷰라서 찾아간 카페인데 이쁜 바다가 보여서 좋았어요..!

1층과 지하로 이루어져있는 카페인데 주문은 지하1층에서 합니당
바다가 보이는 1층에는 테이블이 5개있어요.

카페 내부가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져 있어서 사진찍는 재미가 있었어요ㅎㅎ

카페 트라이브

지하1층에서 주문을 하면 됩니당

트라이브 메뉴

커피, 에이드, 티, 디저트 종류가 있어요.
디저트도 귀엽더라구용

지하 1층은 인테리어가 뭔가 더 아기자기했어요~
우드&화이트로 꾸민 작은 집 같은 느낌!

요기는 포토존인데 이런 화이트프레임침대 로망인데...이런 침대가 있으면 집이 화사해질 것 같아요ㅎㅎ

아이스 카페라떼와 아이스 바닐라라떼
6,000원 6,300원
300원 뭔가 귀엽네요 ㅋㅋㅋ

아이스바닐라라떼는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고소한 맛도 나고..!

지하1층 소품들도 이뻐요~
포토존이 곳곳에 있어서 친구와 사진찍기 좋아요!!

지하에서 마시다가 1층에 자리가 나서 올라와서 앉았어요.
바다가 보여서 좋은데 앞길로 사람들이 좀 많이 지나다녀서 불편한 점도 있어요..ㅎㅎ

앉아있다보니 햇빛에 눈도 부시고 더워져서 얼른 일어났어요ㅋㅋ

이 길로 쭉 내려가면 한담해변 산책로가 나와요~
많은 분들이 산책도 하고 계시고 카약도 타고 있었어요~

한담 해변 산책로를 걷고 편안하게 앉아서 쉴 수 있는 트라이브 카페 가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