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앙뚜아네트]제주공항 근처 바다뷰 카페 Not bad~

by mively jo 2020. 10. 13.
반응형

안녕하세용
mively jo 입니다.
오늘은 제주공항 근처에 있는 바다뷰 카페 앙뚜아네트 용담점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ANTOINETTE CAFE

제주공항과 가까운 제주용담에 위치해 있고
바다가 바로 보이는 바다뷰라서 사람이 많이 가는곳이에요.

앙뚜아네트 탑동점에는 빵 종류가 많다고 했는데 용담점에는 케이크와 브런치가 많은편이에요.

ANTOINETTE 앙뚜아네트 용담점 메뉴판이에요~

카페 내부는 인테리어가 어지러운 느낌이에요...
동양적인 기와와 서양느낌나는 액자..조화롭지 않은 느낌이라 왜 이렇게 인테리어 했는지 의문이었어요ㅎㅎ

창가 앞에 앉을 수 있는 좌식테이블이 있고 그냥 테이블도 창가쪽으로 만들어져 있어요.
처음 들어갔을때엔 창가 자리가 없어서 밖으로 나와서 앉았어요.

실외에는 큰 빈백과 쇼파자리가 있는데 관리를 잘 안하시는지 빈백에서 냄새가 너무 많이나서 앉을수도 누울수도 없었어요ㅠㅠ
관리 좀 잘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음료는 바닐라라떼와 흑당밀크티
특별할것 없이 쏘쏘~

결국 사진만 몇장 찍고 실내로 들어왔어요.
와중에 바다는 또 이쁘네요~ㅎㅎ

사진 왼쪽 끝에 돌하르방이 보이시나요?ㅎㅎ
카페 지하 1층으로 연결된 곳으로 나가면 사진찍을 수 있도록 돌하르방이 있더라구요.

지하 1층도 앉을 수 있는데 1층과 분위기가 또 달라요.
근데 뭔가 이쁜 느낌이 아니고 예전에 있던 인테리어 그대로 사용한 느낌?!
사실 예전에 음식점으로 사용되던 건물이었는데 한번 왔던적이 있어서 기억이 날듯말듯...

지하에도 바다를 보고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어요~
좋은자리는 벌써 다 찼네요 ㅎㅎ

단체가 앉을 수 있는 단체석도 있어요.

저희는 실내로 들어와서 1층 좌식테이블에 앉았는데 바다가 바로 보여서 좋긴하더라구요~
오늘 파도도 많이 쳐서 더 이뻐보였던 바다였어용

앙뚜아네트 용담점에는 어른들도 많이 오시던데 좀 시끄러운 느낌이 있어서 조용히 카페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는 추천하지 않고 싶네요..
제주 공항 가기전에 시간이 조금 남는다.하면 가볍게 바다보러 가는 카페로 생각하고 가면 좋을 것 같아요ㅋㅋ

앙뚜아네트 용담점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앙뚜아네트 용담점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