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까사맘]스마트쿠커 솔직후기!추석선물로 추천!

by mively jo 2020. 9. 28.
반응형

안녕하세용
mively jo 입니당!
오늘은 카페도 뷰티도 아닌 유용한 정보를 가지고 왔어요.
이제 곧 추석이 다가오는데 생각해둔 추석선물이 있으신가요~?
아직 없으시다면 까사맘 스마트쿠커 생각해보세요!!

까사맘스마트쿠커

지금 홈쇼핑에서 절찬리에 판매 중인 까사맘 스마트쿠커에요.
저희 엄마는 새로운 부엌 용품?이 나오면 많이 사시는 편이에요...그래서 스마트쿠커도 아주 발빠르게 구매하셨더라구요 ㅎㅎ
99,000원에 구매하셨다고 했어요.

에어프라이어 옆에 자리 잡은 까사맘 스마트쿠커!
6L 용량이라 홈쇼핑에서는 삼계탕을 만들때 닭이 몇마리씩 들어가더라구요...

안내서에 사용법이 자세히 나와있어요.
국/스프부터 육류, 콩요리, 삼계탕, 밥, 잡곡, 죽, 찜, 요거트, 볶음 요리가 가능한 만능템이네요ㅎㅎ

구성품 중 스테인리스 내솥은 요리 후 아주 뜨거우니 조심하셔야 해요!!

스마트쿠커로 요리할 수 있는 다양한 요리가 적혀있는 요리가이드입니당
약식, 갈비찜, 구운계란, 죽 등등 여러가지 요리법이 나와있어서 그대로 따라하기만 하면 되요.

제품 받자마자 씻고 테스트겸 사용해본 맥반석 계란 ㅎㅎ
저는 찜질방이나 목욕탕에서 먹는 맥반석 계란을
너무 좋아하는데요!
까사맘 스마트쿠커로 만들어도 색도 비슷, 맛도 비슷한
맥반석 계란이 되서 너무 좋았어요٩(๑>ω<๑)

만드는 방법도 아주 간단해요!!
물을 200ml 부어준 후 계란을 넣어요.
압력요리 버튼을 눌러서 찜기능을 선택해요.
+버튼을 눌러 60분 시간을 설정합니다.
시간이 끝나고 압력 스팀을 빼주면 끝!!

맥반석 계란 색깔 보이시나요?!
반질반질 너무 맛있어 보이죠 ㅎㅎ
진짜 맛있어요..!ㅋㅋ
딱 너무 알맞게 맥반석 계란이 되어서 한번 먹으면 사이다랑 같이 세개는 순삭!!

사진은 없지만 저희 가족은 스마트쿠커 이용해서 요거트, 삼계탕도 해먹었는데 일단 사용방법이 쉽고
다 넣어서 버튼만 눌러놓으면 되니까
신경쓰지 않아도 되서 편하다고 엄마가 너무 만족하시더라구요~

저는 추석선물로 사드리는 걸 놓쳤지만
부모님께 혹은 시댁에 혹은 집들이 선물로 혹은 나자신에게
어떤 선물로든 너무 만족할만한 선물이라고 생각해요!

홈쇼핑에서 계속 판매 중이라고 하니 시간 맞춰 들어가셔서
구매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홈쇼핑까사맘스마트쿠커 사진참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