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천왕사]제주 가을 단풍 구경⁎ ᵕᴗᵕ ⁎ 가을아 잘가~

by mively jo 2020. 1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
mively jo 입니다.
오늘 가족들과 제주 천왕사에 가서 단풍을 보고 왔어요.
벌써 가을이 가려는지 단풍들도 떨어지고 있더라구요.
가을 단풍이 다 떨어지기 전에 얼른 다녀오세요~

천왕사 단풍

알록달록 단풍과 파란 하늘이 가을 임을 알려주네요.

이렇게 날씨는 좋아보이지만 바람이 불고 꽤 쌀쌀했어요.

신기한 바위가 있어서 찍었어요.
아주 긴 바위가 산에 깎은듯이 자리잡고 있더라구요ㅎㅎ

작은 절이지만 초와 염주들도 판매하는 곳이 있었어요.
저는 천왕사를 처음 가봤는데 산에 둘러쌓여 있는 모습이 보기 좋았어요~

아기도 같이 가서 얼른 단풍 구경만 하고 차에 타는 바람에 절 안에는 부모님만 다녀오셨는데 아늑하다고 하셨어요.

아직 단풍 구경을 안하신 분이 계시다면 가까운 천왕사에 가서 구경하고 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제주불교성지순례길 인욕의 길이라고 제주의 절을 걷는 코스가 안내되어 있네요.
성지순례는 해외에서만 할 수 있는것이라고 생각했던 제 생각을 일깨워줬어요.

안녕 천왕사
안녕 가을

천왕사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천왕사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