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아이소이]블레미쉬 케어 스팟(。•̀ᴗ-)✧ 잡티케어 제품 사용후기

by mively jo 2020. 9. 21.
반응형

안녕하세용
mively jo 입니다!
오늘은 아이소이 블레미쉬 케어 스팟후기를 작성할거예요.
ISOI BLEMISH CARE SPOT

사실 구매할때 이렇게 블레미쉬 케어 세럼하고
세트로 구매를 했어요.
따로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블레미쉬 케어 스팟은 잡티세럼과 같이 쓰는 잡티스팟으로
잘 알려져 있어요.
따로 사용해도 괜찮아요~

홈페이지 참조

거뭇한 잡티에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도 있어요.
가격은 36,000원
올리브영에서 세일할 때 사서 세럼과 세트로
5만원대 였던거 같아요.

튜브 형태로 되어있어서 사용하기 편리하고
위생적입니다.
사실 거의 다 쓰면 가위로 잘라서 안쪽까지 쓰는거 저만 그런거 아니죠?!(。•̀ᴗ-)✧

손등에 발라보았어요.
흰색의 연고같은 제형이에요.
향은 로즈향이라고 하는데 꽃냄새 같은게 나긴해요~

하얗게 바른티가 납니다.
미백기능이 같이 있어서 그런지 부분적으로 바르면
발랐을때 그 부분이 하얗게 되요.

잘 문지르면 바르지 않은것처럼 싹 흡수가 됩니당
약간의 촉촉함도 있어요.

이런 고민이 있는 분들이 사용하기에 좋다고 하네요~
거뭇한 잡티가 있어 케어가 필요한 사람
균일한 피부톤이 갖고싶은 사람
민감한 피부지만 미백기능을 찾는 사람
메이크업 전에 데일리 스팟케어가 필요한 사람

홈페이지 참조

제가 3개월 정도 사용해본 결과
아주 큰 효과는 없어요..
완전 추천하는 제품은 아닙니다..!

그리고 메이크업 전에 바르는 것보다는
저녁에 스킨 가장 마지막 단계에 바르는게
좋은 것 같아요~
메이크업이 밀리는 현상이 있었어요..!

아이소이,착한성분

피부지상주의 천연 기능성 화장품

www.isoi.co.kr:44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