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버츠비 마마 너리싱 바디오일&버츠비 마마 벨리버터]버츠비 마마 스페셜 세트 사용 후기

by mively jo 2023. 3. 23.
반응형

안녕하세용!
mively jo입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 매일 저녁에 바르고 있는
버츠비 마마 스페셜 세트 사용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제가 임신하고 15주부터 지금 21주까지 꾸준하게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에요.
 
버츠비 마마 너리싱 바디오일&버츠비 마마 벨리버터

마마 너리싱 바디 오일에는 단 7가지의 착한 성분
<스위트 아몬드 오일, 레몬 껍질 오일, 밀배아오일,
토코페롤, 돌콩오일, 카놀라오일, 로즈마리 잎 추출물>
으로 만들어져 있어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는 장점이 있어요.

마마 벨리버터(크림)에는 3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
<해바라기씨 오일, 스위트 아몬드오일, 시어버터 등>으로
고보습 버터크림이에요.

마마 너리싱 바디 오일은 아주 묽은 오일이라기 보다는
약간의 점도가 있는 오일이에요~
근데 몸에 바르면 끈적이지 않고 흡수가 잘 되어 바르기
너무 편하더라구요!!

오일에서는 레몬 향이 은은하면서 향긋하게 난답니다♥

마마 벨리 버터는 이름처럼 버터처럼 생기긴 했는데
크림 제형으로 보면 되고 향은 코코넛이랑 호호바 향이
나는 것 같아요~

이거 흡수가 너무 잘 되고 바르자마자 보송하면서
촉촉해지는 느낌이라 진짜 물건이다!!
라는 느낌을 딱 받았어요!!!

너리싱 오일이랑 벨리버터를 섞어서 발라보았어요~
좋은거+좋은거=더 좋은거ㅋㅋㅋ
오일과 크림을 같이 바르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출 수 있기 때문에
저는 한번에 섞어서 바르는 것을 더 선호해요!
 
남편이 매일 저녁 오일과 크림을 섞어서
배와 가슴, 다리, 발까지 다 발라주면서
마사지해주는데 끈적임없이 잘 흡수되는게 
너무 좋더라구요~!!

양도 넉넉해서 지금 한달 넘게 매일 사용하는데도
오일은 10분의1정도 쓴거 같고
크림은 반정도 사용한것 같아요ㅎㅎ

출산할때까지 꾸준히 발라서
튼살없는 피부를 유지해야겠어요!!

이상 만족하면서 사용하고있는
버츠비 마마 스페셜 세트 사용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