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AHC]프리미엄 이엑스 하이드라 B5 바이옴 캡슐 컨센트레이트&크림 1개월 실제 사용후기

by mively jo 2023. 3.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mively jo입니당!

 

오늘은 네고왕을 통해 아주 저렴하게 구매했었던

AHC 프리미엄 이엑스 하이드라 B5 바이옴 캡슐 컨센트레이트&크림

사용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ㅎㅎ

 

사실 이 제품은 제가 AHC스파에서 관리받을 때

접해본 제품이라 네고왕에서 AHC가 나왔을때

무조건 사야지!했던 제품이었어요 ㅋㅋㅋ

파란색의 용기로 아주 시원해 보이는 패키지에요.

병은 유리로 되어있어서 여행 다닐때는 잘 안챙기게 되더라구요.

AHC 프리미엄 이엑스 하이드라 B5 바이옴 캡슐 컨센트레이트

이름이 아주 길고 거창한데 이름에 다 나와있듯이

바이옴 캡슐이 들어간 세럼같은 제품이에요.

 

블루바이옴 캡슐 속에 프로바이오틱스 유래 유산균이 있어서

피부수분장벽의 균형과 강화를 도와주는 앰플 세럼!이랍니다.

이렇게 파란 알갱이들이 프로바이오틱스라고 합니당ㅎㅎ

얼굴에 바르면 큰 느낌없이 알갱이가 터지면서

자연스럽게 바를 수 있어요~

AHC 프리미엄 이엑스 하이드라 B5 바이옴 캡슐 크림

같은 라인의 크림제품이에요.

블루 캐모마일과 락토바실러스를 함유한 AHC 블루 바이옴 캡슐로

외부환경에 자극 받아 거칠어지고 약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도와주는

수분진정크림입니다.

크림 제형은 너무 묽지도 너무 되직하지도 않은

수분크림 제형이에요.

아침에 화장 전에 발라도 뭉침없는 그런 크림!

화장할때 밀리는 크림은 사용하기 싫어지는 마음...ㅋㅋ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들어가 있어서

확실히 피부장벽을 튼튼하게하는 효과는 있는것 같아요.

(1개월정도 사용해본 개인적인 후기!)

 

30ml와 50ml로 되어있어

아침저녁으로 사용하면 3개월정도면

다 사용할 것 같아요ㅠㅠ

 

가격은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구매할때 2만원~3만원 정도인데

양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라서

세일할 때 쟁여놓고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ㅎㅎ

반응형

댓글